-
왕좌의 게임 시즌1의 3화를 보고, 리뷰.Culture/왕좌의 게임, 미국드라마 2021. 8. 16. 01:29반응형
킹스랜딩에 입성하는 스타크 가문의 아이들. 에다드 스타크와 바리스 세르세이와 조프리 라니스터. 왕좌의 게임 시즌1의 3화, 리뷰 시작합니다.
브랜 스타크는 깨어납니다. 그리고 떨어졌을 때의 기억이 사라졌다고 하죠. 스타크 가문의 아이들과 에다드 스타크는 킹스랜딩에 입성합니다. 그리고 에다드 스타크는 킹스 핸드(왕의 수관)로서 임무를 수행하기 시작합니다. 평의회에도 들어가 업무를 이어갑니다. 여기서 바리스와 리틀핑거인 피터 베일리쉬, 마에스터 등을 만납니다.
리틀핑거라고 불리는 피터 베일리쉬. 술 취한 로버트 바라테온. 술 취한 바라테온.
칠왕국의 왕인 로버트 바라테온은 여전히 주색잡기를 이어갑니다. 항상 포도주를 달라고 하죠. 그가 전쟁을 일으킬 때의 날렵함은 어디에도 없는, 배가 나온 왕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술주정뱅이가 되어있죠. 어쩌면 왕이 되면 좋을 줄로만 알았던 로버트 바라테온의 심리적 고통이 술을 통해 드러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왕의 인생 또한 고달픕니다.
칼리쉬로서의 입지를 굳혀가는 대너리스.
대너리스는 칼리쉬로서의 입지를 굳혀갑니다. 그의 오빠 비세리스의 손아귀를 벗어나 갑니다. 그리고 그녀는 칼의 사내아이를 임신하게 됩니다.
검술을 연습하는 아리아 스타크.
스타크 가문의 철부지 딸 아리아는 검술 연습을 시작합니다. 그의 아버지 에다드가 개인 강사를 붙여준 것이죠. 이것은 아리아의 어떤 모험을 암시하는 듯 합니다. 그녀의 패기와 용기는 마치 스타크 가문의 남자들을 닮았습니다. 어쩌면 그녀는 소녀지만, 스타크 가문의 피를 제대로 물려받은 아이이죠.
검술 연습을 하는 아리아 스타크. 검술 연습을 하는 아리아를 지켜보는 네드 스타크. 앞으로 스타크 가문의 운명은?
왕의 궁정인 킹스랜딩에 입성한 스타크 일가. 앞으로 그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궁정 속에서 잘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궁정에서 살아남기엔 아직 위험해 보이는 것은 왜일까요? 앞으로도 스타크 가문의 역정을 지켜봐야 겠습니다.
반응형'Culture > 왕좌의 게임, 미국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왕좌의 게임 시즌 1의 7화를 보고 리뷰. (0) 2021.08.19 왕좌의 게임 시즌 1의 6화를 보고, 리뷰. (0) 2021.08.18 왕좌의 게임 시즌1의 5화를 보고 리뷰 (0) 2021.08.08 왕좌의 게임 시즌1의 4화를 보고... 리뷰 (0) 2021.08.07 왕좌의 게임 시즌1의 2화를 보고 리뷰. (0) 2021.08.06